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리]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 소리 들으세요.

영상

by 채색 2010. 6. 13. 08:47

본문




이제 아주 여름인 것 같습니다. 천둥번개가 몰아치면서 비가 아주 세차게 내리네요.
제가 있는 곳은 여주입니다. 어제 이곳 남한강 일대 야생동물조사를 위해 사람들이 모였는데
어제는 약한비가 계속 와서 제대로 못하고
오늘은 이렇게 강한 비가 내려서 조사를 못하게 됐네요.

천둥소리가 얼마나 센가하면,, 쳤다하면 자동차들이 삐용삐용 하고 경보기를 울리네요.
번개불빛도 여기저기서 번쩍번쩍하는데 정말 무섭네요.
이런 날은 넓게 펼쳐진 개활지나 산 능선에는 접근하지 않는 것이 최선입니다.
또, 접지가 안되어 있는 집에서는 망가지기 쉬운 전자제품의 콘센트도 뽑아놔야 하구요.

이제 빗소리를 들으셨으니 음악을 틀 차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