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를 미소짓게 만든 티스토리 점검메시지

세상살이

by 채색 2008. 12. 5. 10:05

본문




나를 미소짓게 만든 티스토리 점검메시지

안녕하세요? 자유채색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여행기 하나를 포스팅 하려고 티스토리에 접속했습니다. 아니 이거 웬걸, 점검중이라는 메시지가 떴습니다. 이제까지 티스토리를 점검때문에 접속못했던 적은 한번도 없었는데 무슨일인지!!

그것도 밤 12시부터 아침 8시까지 장장 8시간에 걸쳐서 이루어진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을 점검한다는 내용도 없었습니다. 내심 속도가 좀 빨라졌으면 좋겠다 하는 것은 있었죠.ㅎㅎ

처음 접속했던 시간이 8시 가까워지고 있었으므로 곧 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F5(새로고침)을 계속 눌렀습니다. 그러다가 웃음짓는 내용들로 가득차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멋진 블로거들이 많이 상주하는 티스토리이니만큼 역시나 그곳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멋집니다.^^a

 

ㅋㅋ... 저를 보고 하는 소리 같았습니다. 사람들이 몰려서 안내메시지가 폭주를 한다면 정말로 그마저 뻗어버린다면..ㅎㅎ..

죄송합니다. 미스터심플님.. ^^;;

 

 

조기사님 감사합니다. 맨날 티스토리 이용만 했지 해드린 것은 없네요. 화분이 이렇게 죽어가는데 하나 보내드려야 하는건 아닌지... -.-;;

정말로 티스토리 이쁘게 관리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이건 또.... -.-;;

 

저 체크무늬 속에 뭔가 했습니다.

얼마나 열심히 점검을 하셨으면 저렇게 곯아떨어지셨을까...!!

이게 다 수많은 블로거들을 위해서라고 생각하니 코끝이 시큼합니다.

12시부터 8시 반까지.. 정말로 수고많으셨습니다.

 

 

아침에 밥도 안먹은 상태에 이게 웬 테러입니까!!

군침이 돌아서 미쳐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눈으로 맛있게 먹었네요.^^a

 

 

스팸을 장칼로다가 콱!! 쑤셔주셨군요.. 속이 다 시원합니다.

그 분들 어떻게 처리할 방법이 없나요?? 특히 그 파트너.. 뭐시기.. 골때리죠..T.T

스패머님들과 티스토리 관리자님들과 다툴 때 꼭 불러주세요. 구경갈래요!!

 

 

 

 

 

재미있는 위젯 광고들

광고기는 하지만 너무 광고같지 않은!! ^^

주의사항들이 너무 웃겨요.ㅎㅎ

 

 

12시부터 아침 8시 30분까지.. 밤샘점검을 하시느라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블로거들이 자신의 블로그를 하루에 수도없이 방문할 것을 너무나 잘 알고계시는 관리자님들.

수많은 블로거들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자 유머가 담긴 여러가지 점검메시지를 내보여주시는 센스까지.

제가 바라던 속도문제는 많이 해결된 듯 보입니다.^^ 훨씬 더 빨라진 느낌이네요.

 

국민 블로그 티스토리 포에버!!

 

 

 

이상 자유채색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