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제의 서울하늘, 환상이었다.!

여행

by 채색 2009. 8. 10. 07:07

본문





간만에 보는 맑은 하늘이었습니다. 물론 '아주' 뜨거운 날씨도 간만이었습니다. 낮동안 하늘은 정말 아름다웠죠. 새파란 하늘과 새하얀 구름의 대비가 제 눈을 부시는 듯 했습니다. 속으론 '이런날엔 다대포로 가야하는데...' 했습니다. 다대포의 일몰이 아주 멋질 것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지금은 서울에 살기 때문에 불가능한 일 아니겠습니까. 너무너무 더워 예상보다 일찍 집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이것저것하며 시간을 보냈죠. 그러다가 창 밖을 보니 도저히 참지 못하겠더군요.

두터운 구름 사이로 쏟아지는 햇볕이 가만두지를 않았습니다. 결국 집에서 5분도 채 안걸리는 낙산공원으로 올라갔습니다. 아주 재빠르게 뛰어올라갔죠. 올라가니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졌던 '찍사'분들이 많이 오셨더군요. 카메라를 들고, 하늘을 쳐다보며 방황하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방금전까지의 태양이 구름뒤로 자취를 감춰버렸기 때문이었죠.

그래도 하늘 그 자체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얼마만에 이런 하늘을 보는지!! 이런 하늘을 볼 때마다 티베트에서의 경험이 떠오릅니다. 왜냐하면 티베트의 하늘은 거의 이랬거든요. -.-a

그럼 사진을 살펴볼까요?? ^^


<<뛰어 올라가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태양이 저 구름에 갇히어 결국 나오지 않았습니다. T.T 그래도!! 이야~~>>

<<반대편 하늘입니다. 구름들이 뭉실 뭉실하게 떠 있는게.. 너무 아름다워요!!>>

<< 평소에는 그저 성의없이 심어놓은 공원수 이지만 멋진 하늘을 배경으로 찍으니... ㅋㅋ... ^^ 멋져~~>>


<< 멀리 하늘을 찍는 다른 찍사분.>>

<< 마치 하늘 속을 걷는 듯!! 이야~~>>

<< 그럼 이건 하늘속에서 데이트 하는???>>

<<잠시 태양이 나오는 듯 했습니다만, 저정도로 반짝인 이후에 자취를 또 감췄습니다.>>

<<종로, 을지로 일대 건물의 스카이 라인과 남산이 보입니다.>>

<< 빛이 쏟아지는 모습. 내 쪽으로 쏟아지길 바랐건만!!>


<< 시간이 좀 지나니 두터운 구름들로 태양은 완전 안보였습니다. 붉은 빛들로 추측만 할 뿐이었죠.>>



<< 뭉게구름에 휩싸인 사람들!! 으아~~ 직접 눈으로 보면 훨씬 더 멋진데. 작은 사진에 담고나니 멋이 없네요... >>

<< 아주 높은 뭉게구름에 마지막 붉은 물을 들이고 난 후에 어두워졌습니다.>>

이곳 낙산공원에서 보는 일몰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그래도 부산의 다대포 일몰보다는... 이라는 아쉬움이 계속 남더군요. 예전에 다대포의 일몰 사진을 올리니 여러 서울분들께서 부럽..이라는 반응들을 보여주셨었는데, 그 때는 이해못했지만 지금은 이해 합니다. ^^

여튼 다음번에는 조금 더 일찍 올라가서 아름다운 하늘을 담아야겠다는 생각입니다. ~~






<그냥 가지 마시고, 추천 한방 놓고 가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 사진
    2009.08.10 12:20
    구름 만 환상이내

    사울 사는 놈들 다 썩었는데






    특히 청와대 쥐놈.. 국회 딴나라놈
  • 프로필 사진
    2009.08.10 12:30
    우와...정말 멋지네염.. 잘 보고 갑니다

    근데 밑에서 2번째 사진 좀 보내주실 수 있나요?

    너무 맘에 들어서... mhg54@hanmail.net
    • 프로필 사진
      2009.08.10 13:11 신고
      제 홈페이지 www.thejourney.co.kr 에 오셔서 -> GUEST 메뉴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거기 가입하시면 제가 주기적으로 멋진 바탕화면을 보내드립니다. 다음번에 보내게 될 때는 가입 안하셔도 일단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09.08.10 12:31
    천지창조의 한장면 같습니다. ^^
    • 프로필 사진
      2009.08.10 13:11 신고
      네.. 이런 장면을 볼 때마다 느끼지만.. 자연은 정말로 정말로 경이롭다 생각합니다.^^
  • 프로필 사진
    2009.08.10 12:37
    저만 느낀게 아니였군요...
    정말 어젠 유난히 구름이 돋보이는 하루였어요..
    그러더니.. 갑자기 먹구름이 하늘을 뒤덥더니..폭우가~
    참 귀여운 날씨였어요..ㅋㅋ
    • 프로필 사진
      2009.08.10 13:12 신고
      폭우~~ 강남쪽.. 사당쪽이었던가?? 그쪽에 비가 많이 쏟아지는게 보이던데.. ^^ 거기 계셨군요. 제가 있던 쪽은 비가 안왔답니다.
  • 프로필 사진
    2009.08.10 12:40
    낮에도 정말 하늘이높고 구름이 눈부셨었는데 ( 마치 가을 하늘처럼).. 친구랑 계속 감탄 했었거든여 ..
    사진도 멋지네여 ~~^^
    • 프로필 사진
      2009.08.10 13:13 신고
      낮동안 밖에 있었는데.. 저역시 감탄의 연속이었습니다. 여름날에 이렇게 푸른 하늘을 보기 힘든데 말이죠.
  • 프로필 사진
    2009.08.10 12:51
    멋지네요..저도 하늘구름사진 찍는거 무지 좋아하는데...즐감했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09.08.10 13:00
    와우~!! 정말 한폭의 그림같은.. 멋진 사진들이네요 ^^* 서울은 항상 복잡하고,, 어지럽다고 생각했엇는데.. 사진들을 보니..
    아주 여유롭고,, 조용한듯,, 보이네요.. 히힛..
    • 프로필 사진
      2009.08.10 13:14 신고
      사진이 그런게 아니겠습니까. 프레임 안의 세상만 보이는... 저도 사진을 찍은 뒤에 오~~ 감탄을 한답니다. 왜냐하면 분명 눈으로 보는것과 다르니까요. 물론 직접 보고 겪는게 훨씬 감동이 크지만..
  • 프로필 사진
    2009.08.10 13:02 신고
    전 광화문에 있었는데 구름과 햇빛과 하늘이 어우러져 넘 멋졌어요 ^^
    • 프로필 사진
      2009.08.10 13:15 신고
      낙산에서 볼 때 그 쪽으로 햇볕이 쏟아지더군요. 확 날아가고싶단 생각을 잠깐 했었습니다.ㅋ
  • 프로필 사진
    2009.08.10 13:21
    8월 9일날 6시쯤 찍으셨나..다 어두운사진밖에없네요
    어제 낮온도 33도였는데 운동하는덴 최악에 날씨였어도
    파란하늘에 뭉게구름은 정말 청명한게 끝내줬죠..아무튼
    이쁘게 찍으신 사진 잘보고갑니다..^^
  • 프로필 사진
    2009.08.10 13:36
    ㅎㅎ 어재 하늘은 정말 환상이었지요^^ ㅎㅎ
    일부 먹구름이 몰려오기도 했었지만 ㅎㅎ
    저도 좀 찍을걸 그랬네요^^ ㅎㅎ
    좋은한주 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09.08.10 13:48
    우와...저만의 생각이 아니었군요..
    어제 남친과 드라이브하며..구름이 너무 예뻐서.
    폰카로 열심히 촬영했으나..눈을 따라 오지 못해..눈으로만 담았다는....
    분당쪽에서 하늘을 봤었는데...
    어제 5시경에...하늘에. 먹구름 한점없이 뭉게 구름이 하늘 전체를 감았었습니다.
    더욱이 산위에 있는 구름은 너무 하얘서 구름이라기 보다.
    녹색산 뒤에 하얀 산이 있는 것으로 착각할 정도였습니다...
    정말 아름다웠던 구름..잊혀지지 않네요.
  • 프로필 사진
    2009.08.10 13:52
    그림인줄 알았어요~!! 사진도 너무 멋집니다!
    부산에서는 흐린날씨만 계속됐었는데.. 서울은 이렇게 멋졌네요~
    좋은사진 감사하게 보고갑니다!!
  • 프로필 사진
    2009.08.10 14:21
    원래 하늘이 사진보다더멋있었다면 얼마나멋있었단말이야ㅋㅋ
    충분히너무멋진데ㅋ 사진잘보구갑니다~
  • 프로필 사진
    2009.08.10 14:25
    우와 정말 하늘 아름답네요.
    올 상반기 서울공기가 제일 깨끗했다고 하는데요.
    조사한 바에 의하면
    서울의 미세먼지 농도 1~7월까지의 변화추이를 보면 ’02년 88㎍/㎥, ’06년 68㎍/㎥, ’08년 59㎍/㎥, ’09년 58㎍/㎥로 서울의 공기질이 매년 좋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금년 7월까지 미세먼지 평균농도가 ’08년 동기간 대비 1㎍/㎥ 낮아지고, 서울의 평균 시정거리도 11.3㎞로 작년 동기간 보다 0.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데요.
  • 프로필 사진
    2009.08.10 14:36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 사진
    2009.08.10 15:49 신고
    와 멋지긴 멋지네요
    언젠가는 어제 대전하늘 환상이었다 라는 글이 올라오길 꿈꿔봅니다 ^^
  • 프로필 사진
    2009.08.10 19:46
    이야~ 정말 환상적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더 멋지군요....
  • 프로필 사진
    2009.08.11 01:19
    아~ 서울도 이렇게 멋졌군요, 서울만큼은 아니었지만 이동네도 저렇게 멋진 구름과 파란 하늘이 기분을 좋게해줬답니다 ^^
  • 프로필 사진
    2009.08.12 17:28
    아름답습니다
    정말 환상적인데요
    훌륭한 사진 올려 주셔서 감동하였어요
    다시 찾아와서 댓글 다내요
    담아 가고 싶은데 그것은 안되나 보지요?
    뒤로 묻어져 버리는것 아까워서요....ㅎㅎ
    저는 외국에 살고 있이거든요.....ㅎㅎ

    잘 보았어요
    사진 실력 대단 하십니다
  • 프로필 사진
    우~~~~~~~~
    이게 누군교?
    자유채색님..ㅎㅎㅎ
    잘 지냈어요?
    나도 엊그제부터 티스토리로 들어왔는데...
    한바퀴 둘러보다 반가운 얼굴이 있어서 놀랬어요...ㅎㅎㅎ
    앞으로 자주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