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발한 아이템으로 시민운동 - M비 막는 우산??

강의 눈물

by 채색 2009. 7. 31. 07:43

본문






요즘 4대강 사업으로 말들이 참 많습니다. 원인이야 당연히 제대로 된 절차를 밟지 않고 막무가내로 추진하는 정부측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법적으로 규정된 절차는 지켜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의 정부는 그러지 않네요. 심지어는 법을 어기기가 뭣한지 기존의 법을 바꾸어버리기까지 합니다.

조계사 앞을 지날 때마다 보는게 있습니다. 바로 4대강 사업 반대 운동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적극적으로 돕고 막을 수 있다면 막고 싶지만 그러기가 힘든게 현실입니다. 그래도 노력은 해야지요. 그런데 몇일 전 기막힌 우산을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M비 막는 우산 인데요. M비가 내리면 4대강을 더럽히는 것 뿐만 아니라 강한 해고바람과 삽질을 동반한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그 비, M비를 막기위해서는 이 우산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과연 이 우산으로 그 강력한 비??를 막을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만 최소한 마음만은 그렇게 가지고 행동하자는 뜻이겠죠. 주변 분들에게 널리 알리는 효과도 있을테구요. 이 우산을 구입하시게 되면 4대강 사업을 막는 그분들께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강을 지키는데 큰 힘이 될 것이구요.

한 분 두 분... 그리고 더 많이 늘어나 비오는 날 이 우산을 대부분이 이 우산을 쓰고 다닐 때면 아마도 촛불을 켜는 것보다 더 큰효과가 일어날 수도 있다 생각합니다. ^^

보통 홈쇼핑으로는 물건 안사는데 이번에는 전화한통해서 하나 구입해야겠습니다. 아니 주변분들도 막을 수 있도록 몇개 준비해야겠군요. 아직 M비는 3년이 넘게 내릴테니까요. T.T

 







<그냥 가지 마시고, 추천 한방 놓고 가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